[CISCO] CDR 파일 수신장애 조치사항
안녕하세요.
BAPS의 최초설치시나 사용중
CISCO와 연동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은 경우 확인 및 처리내용입니다.( 첨부파일은 하단 내용과 동일합니다.)
단, CDR 파일이 수신 안되는 경우시의 확인방법이며, CDR 파일은 수신되나 과금이 안되는 문제가 있을 경우
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1. 안내사항
: BAPS와 CISCO는 FTP 방식으로 연동되는데 이때 서버는 BAPS, 클라이언트가 CISCO입니다.
BAPS가 정상적으로 FTP 포트만 열고 있다면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.
2. BAPS 확인 및 조치사항
: PC와 동일한 네트워크의 다른 가용 PC가 있을 경우 도스창을 이용하여 FTP 테스트를 진행합니다.
è FTP가 정상적일 경우 CISCO에서 설정변경 및 서비스 재가동을 진행합니다.
è FTP가 정상적으로 되지
않을 경우 아래의 항목을 확인합니다.
1) BAPS PC의 방화벽을 해제합니다.
방화벽 해제 후 정상적으로 CDR 파일 수신이 이뤄진다면 방화벽예외처리에 BAPS를 등록하시면
됩니다.
2) BAPS PC에 백신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실시간 검사 중단이나 사용중지를 합니다.
백신 프로그램 처리 후 정상적으로 수신된다면 백신프로그램
설정에서 예외처리합니다.
3) 방화벽, 백신과 상관없이 안될 경우 당사와 통화합니다.
3. CISCO 확인 및 조치사항
1) 과금서버 IP, FTP ID, FTP PW등을 재입력해봅니다.
2) 1)이 안될 경우 CDR Respository Manager service 를 재시작합니다.
3) 2)가 안될 경우 CDR Agent Service 까지 재시작합니다.
( 서비스는 CUCM 접속 페이지 오른쪽 위 드롭다운 메뉴에서 Cisco Unified 서비스 가용성 -> Tools -> Control Center -> Network Service 에 있습니다. 해당 항목 체크를 하시고 restart 하시면 됩니다. )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