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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지보수

BAPS 프로그램을 도입 후 안정적인 운영 및 관리를 위해 유지보수를 시작합니다.

  •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  • 당사는 1998년부터 전화과금 프로그램 BAPS를 개발하고, 여러 고객님의 의견과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업그레이드하면서 성장해 왔습니다.
  • 또한 설치 후 무상지원기간인 1년이 지난 프로그램도 여러가지 방식(전화,이메일,원격지원)을 통해 최대한 A/S을 처리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.
  • 그러나 저희의 지원이 현재 사용하시는 최종고객의 지원이 아닌 해당업체가 유지보수를 하고있는 업체를 지원하는 경우가 많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및 지원에 대한 제약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  • 이에 최종고객님들의 보다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유지보수를 시행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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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1. 계약조건 : 1년, 2년 단위계약 - 월 1회 혹은 분기별 1회 점검 선택
  • 2. 지원방식 : 원격점검, 방문점검 중 선택
  • 지원방식 부가설명
    원격
    • 1) 원격프로그램을 이용한 정기 점검 단, 당사의 원격 지원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하여야 함
    • 2) 장애발생시 지원 : 원격으로 지원하되, 출장 진행 요청시 비용은 별도
    방문
    • 1) 계약조건에 따른 방문 정기점검
    • 2) 장애발생시 추가 지원
    • 1차 : 유,무선 전화 혹은 이메일로 지원
    • 2차 : 원격프로그램을 활용한 장애처리 ( 지원 가능할 경우에만 해당 )
    • 3차 : 1, 2차 방식으로 해결이 안될 경우 방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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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3. 유지보수 혜택
    • 1) A/S 우선처리
    • 2) 무상업그레이드를 통한 최신버젼유지(정기적으로 진행)
    • 3) 교환기 교체시 프로그램 무상지원
    • 4) BAPS 설치 PC 변경시 지원(기본 원격지원, 출장요청시 비용발생)
    • 5) 기능향상을 위한 제품 업그레이드 반영
    • 6) 가상서버내 BAPS 설치지원
    • 7). 철저한 고객관리와 안정적인 프로그램 유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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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4. 계약 담당자
  • 담당자명/이메일 곽근창 / cyber7256@baps.co.kr
    유/무선 연락처 02-867-4208 / 010-4422-4208
    FAX 번호 02-6340-1577